“특화된 LED기술로 대한민국 ‘경관’을 장식한다”

 

파노라마 시스템 기술.jpg
짧은 연혁 불구, 전국적 브랜드로 성장 업 8년째인 굿아이텍(주)은 길지 않은 연혁에도 불구하고,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애초부터 이 회사는 ‘로컬’아닌, ‘전국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그런 대담한 전략이 성공을 거두면서 짧은 시간에 전국적 브랜드를 지닌, LED조명업계의 다크 호스로 부상한 것이다.
회사가 출범한 지 불과 8개월쯤 지나설까.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경관조명을 시공하면서 신생업체답지 않은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입증해보였다. 

1년 후인 이듬해 가을엔 여수 전국체전 메인스타디움인 진남경기장 성화봉성대와, 코오롱 구미1공장에 경관조명 샘플하우스 시스템을 납품하면서 기염을 토했다.
나름의 명성과 노하우가 축적되면서 굿아이텍(주)의 24시는 날로 바빠졌다. 전국의 소비자들로부터 굵직굵직한 주문이 쇄도했다. 일단 한번 일을 맡겨본 소비자들은 이 회사의 시공능력과 기술, 서비스 정신 등을 깊이 신뢰하며, 단골 고객이 되곤 했다.

“기술력 바탕돼야 진정한 고객만족 실현” 그 후로도 굵직한 프로젝트는 끝없이 이어져왔다.
서울 청평화시장 경관조명 시스템, 광주 수완지구 파노라마 경관봉 시스템, 제주크루즈 MIR호 경관조명, 롯데마트 부산광복점 LED RGB 시스템, 무주 구천동 LED 스텐 열주등 등이 모두 이 회사 작품이다. 

 요즘도 전국 각지를 무대로 한 시공과 납품에 여념이 없다. 고객감동과 신뢰는 기본. 그러나 이 회사가 그것 못지않게 중하게 여기는게 기술력이다.
이진열 대표는 “진정한 고객만족은 기술력이 뒷받침될 때 가능하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창업 초기부터 엄청난 투자와 열정으로 R&D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창립 8개월 즈음 회사는 LED비트클러스터와 제어기를 출시하면서 기술혁신의 첫발을 디뎠다.
그리고 중소기업청에 의해 ‘해외규격 인증사업자’로 선정되어 새로운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각지 소비자들 “한번 일 맡겨보곤, 오랜 단골돼”그런 과정에서 ‘R&D행진’은 끊임없이 이어졌다.
특허만 해도 부지기수다. 가볍고 방열성능이 뒤어난 LED다운라이트, 그리고 LED가로등, 다용도의 라이트월 조명장치, 투웨이 양면 행거에 이르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굿아이텍(주)은 라이트월과 경관조명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실내 라이트월 조명이나, 이에 쓰이는 지지브라켓 등 LED경관조명 분야의 특허나 디자인 출원증이 여럿이다.
이런 내공을 바탕으로 국내 LED조명산업의 ‘하이퀄리티’ 제품군을 망라하고 있다.
경관조명과 라이트월에 쓰이는 파노라마 시스템은 이 회사의 주력제품이다.
파노라마 모듈의 경우 1m물 속에서 30분이 지나도록 하자가 없을 만큼 성능과 내구력이 대단하다.
당연히 방수시험인증을 받은 제품들이다. 이에 소요되는 메인 컨트롤러, 리피터, LED모듈, LED바, LED경관봉 등 ‘메이드 인 굿아이텍’은 하나같이 ‘굿 프로덕트’로 인정받고 있다.
RGB시스템이나 화이트시스템을 비롯하여, LED스노우폴, LED파워 투광등, LED열주등, LED조명, LED조명기구, SMPS 등도 시장에서 좋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다.

이 대표, 몸소 R&D행진의 선두에…
익산시 외곽에 있는 이 회사의 분위기에서도 R&D의 열기가 진하게 느껴진다.
별도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선 늘 새로운 기능과 품질의 신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 대표는 스스로 기술 개발의 현장을 떠나지 않는다.
출시를 목전에 둔 제품을 직접 꼼꼼히 시뮬레이션하며, 시장 가능성과 실용성을 테스트하곤 한다. 최근에도 대형 프로젝트 현장에 납품을 앞둔 파노라마 시스템을 시운전하고, 점검하느라 바쁜 모습이다.
이 대표와 굿아이텍(주)은 고객들에 대한 알맹이없는 아기자기한 서비스에만 신경쓰지 않는다.
그 보단 우직할 정도의 기술마니아로서, “AS가 필요없을 만큼 만전을 기하는게 진정한 고객감동이며, 기업의 자세”라고 믿는다.

“기본에 늘 충실하고, 최고의 제품을 만어야 발전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고객만족 100%를 추구한다”는 이 대표는 “이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새로운 기술과 소비자 욕구의 완벽한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특화된 LED기술로 대한민국 ‘경관’을 장식한다”|작성자 뷰티플사인